자주하는 질문

Q. 안전한가요?       

과학이 밝혀낸 수소의 효능
파괴기능이 가장 강한 하이드록실 라디칼만을 제거
수소는 활성산소 중에서도 파괴기능이 가장 강한 하이드록실 라디칼만을 제거합니다.
또한, 저농도에서 세포의 유지에 필요한 물질로 작용하는 활성산소인 슈퍼옥사이드 라디칼과 과산화 수소를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항산화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근거는 무엇입니까?

과학이 밝혀낸 수소의 효능
파괴기능이 가장 강한 하이드록실 라디칼만을 제거
수소는 활성산소 중에서도 파괴기능이 가장 강한 하이드록실 라디칼만을 제거합니다.
또한, 저농도에서 세포의 유지에 필요한 물질로 작용하는 활성산소인 슈퍼옥사이드 라디칼과 과산화 수소를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항산화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어디에 좋은가요?

활성산소와 이에 따른 산화스트레스는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면서 전체 질병의 90% 이상의 발병과 연관되어 있다.
독성 활성산소, 즉 하이드록실 라디칼로 인해 주로 발생하는 산화스트레스는 오늘날 대표적인 난치성 질환인 암과 치매뿐만 아니라 당뇨병과 고혈압 등 주요 생활습관병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소수는 노화와 만병의 주범 ‘활성산소’를 감소시키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입니다.

Q. 의학분야의 세계적 권위 학술지가 말하는 수소수

일본 의과대학 오오타시게오 교수가 2007년 의학분야의 세계적 권위 학술지 “Nature Medicine”에 수소가 몸 안의 나쁜 활성산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한다.
2013년 서울대 의대의 국내 연구진이 “수소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억제와 항 피부노화에 효과가 있다”는 논문을 저명한 국제 학술지 Plos One에 게재함으로써 국내외 학계와 관련 산업분야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20년에도 서울대 연구진이 유의미한 수의 임상시험 집단을 확보해 진행한 실험을 통해 “수소수의 음용이 항산화력을 증가시켜, 인체에서의 염증반응을 감소시켜준다.”는 획기적인 연구결과를 최상급의 국제적 학술지 ‘Nature Scientific Reports’에 게재함으로써 국제적인 시선을 끌었다.

Q.필터가 필요한가요?

결론부터 수소포이 모든 제품은 따로 필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3~4일에 한번 클린(CLEAR) 기능으로 세척하는걸 권장 드립니다.

Q.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에 물을 묻혀 닦아내고 오염이 심할 경우 중성세제로 닦은 후 깨끗한 물로 헹구세요.
제품 내부의 모듈부분은 세척도구를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클린(CLEAR) 기능으로 세척하는걸 권장합니다)
[필독] 화학성분이 강한 세척제나 락스, 수세미 등은 사용하지 마세요. 제품 하단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용기 하단에 수소수 생성 전원 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물이 들어갈 경우 오작동의 원인이 됩니다.

Q. 어떻게 만드나요?

물을 전기분해 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물을 전기분해 하게 되면 산소와 수소로 나누어지는데 산소는 빠져나가고 수소는 물에 녹아 수소수가 됩니다.

Q. 일반 물과 차이가 있나요?

수소수는 일반 물과 차이를 느끼기 쉽지 않은데, 이는 수소가 무색, 무미, 무취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탄산수에 이산화탄소가 녹아 있는 것처럼 수소수는 일반 물과 다르게 수소가 물에 녹아 있는 물입니다.

Q. 부작용은 없나요?

수소수는 인체에 무해하며, 부작용이 나타난 사례가 없습니다. 다만 일반 물과 같이 지나치게 마시면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2리터 미만의 섭취가 권장됩니다.

Q. 알칼리 이온수와 무엇이 다른가요?

수소수는 물에 수소 분자를 녹이는 형태로 알칼리 이온수와는 다르게 물의 PH 농도를 변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수소수는 일반 물과 같이 PH 농도가 중성입니다.

Q. 꼭! 만들어서 바로 마셔야 하나요?

수소는 매우 가벼운 물질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따라서 바로 만들어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저희 제품들은 계속 만들어 마시는 방식입니다.

Q. 수소는 위험성이 있지 않나요?

저희 제품에 한해서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수소가 물에 녹아 있는 상태에서는 위험 농도에 도달할 수 없으며, 위험이 있을 정도로 높은 수소 농도를 생성할 수 없기에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