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안내

수소포이 텀블러 220T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여 일상 속 수분충전을 도와드립니다. 가까운 곳에 이동하실 때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품목명/모델명 수소포이 텀블러 220T / EMT-220T
구성품 제품 1대, 사용설명서(제품보증서 포함), C타입 케이블 1개
제품 어댑터 규격 In put : AC 110~240V 50/60Hz / Out put : DC 5V-2A
용기 용량 300ml
최대 소비전력 5W 이하
제품규격 80mm × 50mm × 230mm / 380g
재질 본체, 용기 : 트라이탄(PCT) / 수소발생장치 : 백금 / 용기고정대 : 스텐레스
제조원 (주)이엠티
방송통신 기자재 등의 전자파 적합 등록번호 R-R-2Mt-EMT-220T

* 제품성능향상에 따라 약간의 규격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소포이의 기술

물의 종류, 온도 변화 상관없이 고농도 수소수 생성

섭씨 80도 이하의 그 어떤 물에서도, 깨끗한 음용수라면 5분안에 1,000ppb 이상의 고농도 수소수를 빠르게 생성 시킵니다.

장시간 용존

우주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물질인 수소는 일반적으로 생성 즉시 거의 증발되나, 수소포이 수소수 생성장치는 물 속에서 수소가 장시간 용존 가능하게 하는 혁신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휴대하기 쉬운 컴팩트한 디자인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세정 기능

CLEAN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이뤄지는 간편한 산소 세정으로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수소수가 생성됩니다. 또한 수시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수소생성장치 세정으로 제품의 수명이 연장되고 언제나 고농도 수소수가 생성됩니다.

내열성이 강한 친환경 소재 사용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내열성 강한 BPA free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고농도 수소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식

범용 C타입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손쉬운 작동 방법

제품 후면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약 2~3시간

뚜껑을 열고 정수 물을 보충해 줍니다.

뚜껑을 정확하게 닫아 주세요.

제품 전면 동작 버튼을 누르면 기포가 발생하고 약 5분 가동하신 후 드시면 됩니다.

제품 매뉴얼 / 동영상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Q.필터가 필요한가요?

수소포이 모든 제품은 따로 필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3~4일에 한번 클린(CLEAR) 기능으로 세척하는걸 권장 드립니다.

Q.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에 물을 묻혀 닦아내고 오염이 심할 경우 중성세제로 닦은 후 깨끗한 물로 헹구세요. 제품 내부의 모듈부분은 세척도구를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클린(CLEAR) 기능으로 세척하는걸 권장합니다)

Q. 어떻게 만드나요?

물을 전기분해 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물을 전기분해 하게 되면 산소와 수소로 나누어지는데 산소는 빠져나가고 수소는 물에 녹아 수소수가 됩니다.

Q. 일반 물과 차이가 있나요?

수소수는 일반 물과 차이를 느끼기 쉽지 않은데, 이는 수소가 무색, 무미, 무취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탄산수에 이산화탄소가 녹아 있는 것처럼 수소수는 일반 물과 다르게 수소가 물에 녹아 있는 물입니다.

Q. 부작용은 없나요?

수소수는 인체에 무해하며, 부작용이 나타난 사례가 없습니다. 다만 일반 물과 같이 지나치게 마시면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2리터 미만의 섭취가 권장됩니다.

Q. 알칼리 이온수와 무엇이 다른가요?

수소수는 물에 수소 분자를 녹이는 형태로 알칼리 이온수와는 다르게 물의 PH 농도를 변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수소수는 일반 물과 같이 PH 농도가 중성입니다.

Q. 꼭! 만들어서 바로 마셔야 하나요?

수소는 매우 가벼운 물질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따라서 바로 만들어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저희 제품들은 계속 만들어 마시는 방식입니다.

Q. 수소는 위험성이 있지 않나요?

저희 제품에 한해서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수소가 물에 녹아 있는 상태에서는 위험 농도에 도달할 수 없으며, 위험이 있을 정도로 높은 수소 농도를 생성할 수 없기에 안전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산책, 등산 등

캠핑, 레저 등

스포츠센터, 헬스장 등